HOME > 홍보센터 > 뉴스센터

뉴스센터 - 효성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 드립니다.

뉴스센터
갤럭시아넥스트, 효성티앤에스와 업무협약 체결…양사 NFT 서비스 협력 2023.02.13


국내 대표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의 운영사 갤럭시아넥스트(대표이사 신동훈)가 효성티앤에스(대표이사 손현식)와 NFT 서비스 상호 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효성티앤에스는 NFT 전문 포털 서비스 ′NFTtown(엔에프티타운)′을 운영 중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메타갤럭시아 회원들은 NFTtown의 뉴스 콘텐츠 등을 메타갤럭시아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메타갤럭시아에서 발행하는 신규 NFT 프로젝트 등을 NFTtown에 소개하여 새로운 유입을 통해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메타갤럭시아는 다양한 아티스트, 기업, 문화예술기관 등과의 협업으로 폭넓은 IP를 활용해 NFT를 발행ㆍ판매하는 큐레이션 기반 NFT 마켓 플랫폼이다. 최근에는 디지털 아트 뿐만 아니라 쿠폰, 티켓 등과 같이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NFT′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해 나가면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갤럭시아(GXA), 이더리움, 클레이 와 같은 디지털 화폐 뿐만 아니라 휴대폰 소액결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 수단을 넓혀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NFTtown은 업계 뉴스, NFT 거래현황 등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NFT 포털 서비스로, 어렵게 느껴지는 NFT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이용자가 ′마을(town)′에 방문한다는 설정 하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NFTtown은 3월 정식 서비스 전환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이벤트 참여자는 소정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숏폼 영상 콘텐츠도 업로드 될 예정이며, 연내에 모바일 앱도 개발될 예정이다.


신동훈 갤럭시아넥스트 대표이사는 ″적극적인 양사 협력을 통해 두 서비스가 더욱 활성화되고 NFT 시장 내 영향력을 공고히 할 것을 기대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NFT 협업 네트워크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목록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효성,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성금 10만달러 기탁 2023.02.13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