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홍보센터 > 뉴스센터

뉴스센터 - 효성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해 드립니다.

PRODUCT INDEX
뉴스센터
효성, 대학생과의 소통 늘려 우수 인재 확보 힘써 2017.04.26 RSS
효성, 대학생과의 소통 늘려 우수 인재 확보 힘써


효성이 대학생 홍보를 강화하고 기술 인력 확보 및 인재 양성에 적극 나선다. 젊은 공학도들과의 접점을 늘려 효성의 기술 경영 방침을 실현한다는 취지다.

올해 처음 실시하는 ‘대학 내 Lab 지원’은 효성의 기술 경영에 핵심이 되는 인재 양성을 위해, 대학 내 연구소를 대상으로 해당 학교 출신의 선배들이 회사에 대해 홍보하는 활동이다. 동문 선배들이 직접 나서 후배들의 고민을 상담하고 멘토 역할을 수행한다. 이를 통해 회사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효성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은 최근 화두인 기후변화와 지구온난화 해결 등 4차 산업혁명 또는 효성 사업과 연계된 친환경 아이디어를 모집한다. 이공대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형식이 자유로운 만큼 참신한 아이디어가 나오길 기대하고 있다.

‘효성 친환경 아이디어 공모전’은 전용 홈페이지(http://www.hyosung-contest.co.kr)에서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이공계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개인 또는 팀(3인 이내)으로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대상(1명) 700만원, 최우수상(1명) 400만원, 우수상(3명) 200만원과 함께 효성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가점부여 혜택이 주어진다.

그 밖에도 이공계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산학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졸업 후에 입사하여 기술인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산학 장학생 제도는 중공업 연구소의 기술 교류•산학 강좌와 함께 진행한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는 이공계 대학교 및 대학원 중에서 우수 학교를 선정하여 ‘우수 대학교 선정 발전기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목록
다음글 효성, ‘장애어린이∙청소년 재활치료 지원사업’ 5년 연속 후 2017.05.04
이전글 효성, 중공업 협력사들과 상생경영 강화 2017.04.24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