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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보센터

정직과 신뢰는 제1의 경영원칙입니다.

효성은 임직원을 비롯한 내외부 모든 이해관계자의 상담, 의견 및 고충사항을 적극적으로 청취하고, 이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인권보호, 근로환경 개선, 법률 및 윤리강령 위반 방지, 만족도 제고 등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보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접수, 해결, 피드백으로 이어지는 효성의 제보채널에 접수된 사항은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고 및 제보 대상
  • 1) 윤리강령 및 법규 위반
  • 2) 반부패 사건
  • 3) 인권 침해 및 직장 내 괴롭힘
  • 4) 거래 불만사항 및 공정거래 위반
  • 5) 고충사항
  • 6) 기타 위법 및 부당행위 사항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
  • 1) 법무팀 및 감사팀에서 직접 접수 및 결과 통보
  • 2) 요청시 제보자 신분 및 제보내용이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 유지
  • 3) 정당한 제보에 따른 신분 상의 불이익 및 차별 금지
  • 4) 제보로 인한 불이익 처분을 받았을 경우 해당 사항에 대한 시정과 보호를 요청할 수 있으며, 불이익 최소화를 위한 모든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
  • 5) 제보에 대한 사실 확인 과정에서의 진술, 자료제공 등의 방법으로 조사에 협조한 분에게도 동일한 보호
  • 6) 위법 및 비윤리 행위 가담 했으나 이에 대한 사실을 자진 신고 시 행위에 대한 제재를 감면할 수 있음
신고 및 제보
법규 위반 등 신고 및 제보와 관련된 사안은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이메일 : report@hyosung.com
  •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19(공덕동)
기타 제안
파트너쉽 문의 등 기타 지속가능경영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바랍니다.
  • - 이메일 : csr_hs@hyosung.com
  •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19(공덕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