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효성소개 > Chairman > 인사말

인사말 - 고객의 곁에 항상 가까이 있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PRODUCT INDEX


고객과 함께 미래를 창조하는 기업, 효성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한결같이 효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효성은 1966년 창립 이래 세계 시장 개척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한다는 사명감으로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그 결과 섬유, 화학, 산업자재, 중공업, 건설, 무역, 정보통신 등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며 미래의 비전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효성은 이처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기술력이 곧 경쟁력’이라는 믿음으로 독자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대한민국뿐 아니라 인류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윤택하게 만드는 기업이 되고자 오늘도 세계를 무대로 전 임직원이 땀 흘리고 있습니다. 

현재 효성은 국내는 물론 미국, 동남아, 유럽, 남미, 아프리카 등에 70여 개의 생산 및 판매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효성은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효성은 우리 미래의 삶을 보다 가치있게 만들어줄 새로운 성장동력 육성에도 기업의 미래를 걸고 있습니다.
철을 대체하는 차세대 첨단 소재인 탄소섬유와 폴리케톤, 전자재료 산업과 고효율 산업 설비, 삶의 편리함을 높여주는 차세대 금융 인프라 등 첨단 기술의 융•복합을 통해 창조경제를 이끌어가는 혁신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겠습니다. 

아울러 효성은 정도경영과 상생협력을 통해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이를 위해 효성은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일자리를 창출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실천하고, 모두 함께 더불어 살기 좋은 세상을 이룩하는 데 밑거름이 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 
이제 효성은 반세기 가까운 도전과 성취의 역사를 바탕으로 더욱 정진함으로써 100년, 200년 지속가능한 기업이 되기 위해 한 발 더 나아가겠습니다. 그리하여 좋은 기업을 넘어 사랑받는 기업, 나아가 존경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무쪼록 효성의 새로운 도약에 여러분의 깊은 관심과 사랑이 늘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